구분 | 학교 교육 목표 |
---|---|
도덕인 | 존중, 친절, 배려, 나눔으로 기본이 바로 된 학생 (건강, 예절) |
자주인 | 창의지성교육으로 능력을 갖춘 학생 (학력, 창의성) |
창조인 | 꿈, 즐거움, 소통과, 협력으로 아름다움을 지닌 학생 (인성, 재능) |
목표 | 구현 중점 |
---|---|
1. 존중, 친절, 배려, 나눔으로 기본이 바로 된 학생 (건강 예절) | 기본생활습관 정착 |
기초 체력 향상 | |
보건 위생 교육의 충실 건전한 문화 육성 | |
쾌적한 환경조성 | |
2. 창의지성교육으로 능력을 갖춘 학생 (학력, 창의성) | 자기 주도적 학습 강화 |
학생 중심의 창의지성 교육과정 운영 | |
지식 정보화 시대 대처 능력 배양 | |
3. 아름다움을 지닌 어린이 (인성, 재능) | 실천위주의 인성교육 |
내실 있는 방과후학교 활동 | |
서부 달인 발굴 육성 |